아래 두 사진을 비교해 다른 부분을 찾아주세요. 틀린그림을 찾으며 사진 속 기업의 생생한 현장도 느껴보세요. 틀린 곳은 총 5곳이며 정답은 페이지 하단에 있습니다.

LX판토스
국내 대표 글로벌 종합물류기업 LX판토스는 포워딩, 내륙운송, 국제특송, SCM 컨설팅 등 다양한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물류 전 부문을 아우르는 판토스의 통합관제플랫폼 ‘PantosView’는 세계 화물의 이동 현황과 도착 예정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LX판토스는 해상 운송 온실가스(GHG) 배출량 감소를 위해 유럽향 화물에 에코딜리버리 오션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친환경 물류산업에도 힘쓰고 있다.

LX판토스 원본사진
LX판토스 원본사진
LX판토스 바뀐사진
LX판토스 바뀐사진

 

한진
대한민국 물류 선도기업 한진은 육상운송, 항만하역, 해상운송, 창고운영, 유류사업, 정비사업 등 다양한 물류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특히 한진은 국내 최대 터미널운영사로 부산, 인천, 평택, 베트남의 국내외 4개 터미널과 국내 내륙 운송 기지를 바탕으로 하역, 운송, 보관 등 일괄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신규 항만 추가확보, 안정적 물량처리, 최적의 네트워크 등으로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다.

한진 원본사진
한진 원본사진

 

한진 바뀐사진
한진 바뀐사진

 

스피드플로어
스피드플로어는 차량 적재함에 컨베이어벨트를 결합하는 아이디어로 택배 상하차 업무를 혁신하고 있다. 적재함 바닥의 컨베이어 벨트는 차량 뒤쪽에 설치된 버튼으로 작동된다. 컨베이어 벨트가 화물을 앞뒤로 이동시키기 때문에 사람이 적재함에 들어가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장점이다. 해당 솔루션은 대형화물부터 1톤 트럭까지 다양한 차량에 설치할 수 있어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스피드플로어 원본사진
스피드플로어 원본사진
스피드플로어 바뀐사진
스피드플로어 바뀐사진

 

xyz로보틱스
공동창업자 세 명의 이름의 앞 글자를 따 이름붙여진 xyz로보틱스는 중국에 본사를 둔 물류자동화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최근 일본 도쿄에서 열린 Logis tech 2023에서 xyz로보틱스는 트럭로딩 로봇인 RockyDual과 RockyOne을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았다. 고효율과 이동성을 무기로 한 이 솔루션은 화물의 빠른 이적재는 물론 팔레타이징 등의 업무도 완벽하게 처리할 수 있어 국내에서도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xyz로보틱스 원본사진
xyz로보틱스 원본사진
xyz로보틱스 바뀐사진
xyz로보틱스 바뀐사진

 

정답사진

LX판토스 정답
LX판토스 정답
한진 정답
한진 정답
스피드플로어 정답
스피드플로어 정답
xyz로보틱스 정답
xyz로보틱스 정답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