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애 바탕으로 회사에 대한 이해 함양과 팀워크 형성

전국 주파수공용통신(TRS)사업자인 KT파워텔(대표이사 권행민)은 2009~2010년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회사에 대한 애사심 고취 및 날로 심화되고 있는 경쟁시장을 헤쳐 나갈 수 있는 신입사원의 적극적 자세 함양을 위한 ‘신입사원 Power-Camp’를 충남 보령 임해수련원에서 시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입직원 Power-Camp는 KT파워텔의 미래를 이끌어갈 참신하고 신선한 신입직원 들을 양성하기 위한 교육의 기회로 기획되었으며, 단순극기 훈련이 아닌 동료애를 바탕으로 한 회사에 대한 이해 함양과 팀워크 형성에 주안점을 두고 진행됐다.

특히 극기훈련을 통한 신입사원의 체력 점검과 직원간의 유대감 및 팀워크 강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기획됐으며, 이를 위해 보령 갯벌에서의 PT체조를 비롯한 팀워크개발 극기훈련, 갯벌축구와 산악 유격훈련 및 야간 옥마산 행군 등으로 이뤄졌다.

KT파워텔 신입직원 Power-Camp에 교육생으로 참여한 이정엽 주임은 “동료들과의 힘든 갯벌 체험을 통해 극기 훈련 이상의 것을 얻었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다름 아닌 개인 보다는 함께하는 공동체의 힘이 더욱 강력하다는 것이다. 앞으로 회사생활을 해나가면서 오늘의 기억이 큰 힘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