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 기술과 사업전략, 투자효과 극대화 방안 공유

SAP코리아(대표 형원준)는 오는 10월 13일(수)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SAP 월드 투어 2010 부산’을 개최한다. 전 세계 50개국 이상 80여 도시에서 진행되는 ‘SAP 월드 투어 2010(SAP WORLD TOUR 2010)’의 일환인 이번 컨퍼런스는 SAP 고객 및 파트너, IT 산업 관계자들이 모여 성장을 뒷받침할 혁신 기술, 사업전략, 투자효과 극대화 방안 등을 공유한다.

참가자들은 이번 행사에서 업계 리더의 기조연설을 통해 기업의 경영 혁신과 내실 성장에 응용할 수 있는 경험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경쟁력 있게 지속가능한 기업 전략을 실행하고 각 혁신 속도에 맞춰 채택할 수 있는 기술이 소개된다. 특히 기조연설에서 웅진그룹 CIO 이재진 상무는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웅진그룹 IT 서비스 사례를 설명한다.   

2개 트랙으로 진행되는 세션에서는 SAP의 지속가능경영과 혁신, 경영전략, 비즈니스 솔루션이 소개된다. 스폰서십 파트너인 HP, IBM은 SAP와 협업을 통해 구현한 혁신적 서비스와 솔루션을 선보인다. 행사장에 마련된 데모 부스에서 참가자들은 SAP와 파트너가 제시하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운영 최적화, 성과 극대화에 대한 방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SAP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혁신과 성장을 뒷받침할 기술, 혁신전략, 투자효과 극대화 방안 등의 실질적인 통찰력을 참가자들에게 제공하는 SAP 월드 투어를 지난 7월 서울에 이어 부산에서 개최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동종업계 리더 및 전문가와 상담의 기회를 통해 참가자들은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전략, 새로운 기회를 얻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AP 월드 투어 2010 부산의 행사 정보 및 상세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면 된다.
행사정보: http://www.sapworldtour.co.kr/2010/BUSAN/landing.html
문의: 080-219-2400 / info.korea@sap.com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