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심 디자인과 기능으로 타사와의 차별성에 중점

유진그룹 물류부문 로젠택배(대표 최정호)가 기존 홈페이지(www.ilogen.com)를 고객 중심의 디자인과 기능으로 전면 개편하고 8월 9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에는 로젠택배의 CI 컬러인 ‘Gray’ 와 ‘Yellow’를 사용하여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타사와 차별화하였고, 친절한 영업소장의 미소와 택배를 받고 행복해 하는 소녀의 이미지를 통해 ‘미소로 전하는 명품 서비스’라는 로젠택배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또한 지난 3월부터 본격적으로 시행한 로젠 취급점 서비스에 대한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취급점 소개 및 위치 정보 안내 메뉴를 신설하였고, 현장 영업 강화 차원으로 전국 특산물∙축제 정보를 게재하여 로젠 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극대화하였다.

로젠택배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컨텐츠로 고객 만족 향상과
기업이미지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