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컨설턴트포럼 송년의 밤 개최

지난 16일 저녁 7시 사당동 신세대웨딩홀에서 ‘물류컨설턴트포럼’ 송년의 밤 행사가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컨설턴트양성과정의 지도교수인 물류기술연구원의 윤의식 부원장과 물류산업 연구원의 임종길 원장이 참석했으며 1기에서 9기까지 배출된 물류컨설턴트 중 6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송년 포럼에서는 물류전문컨설턴트 포럼내의 전문분야 파악하고 회원간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물류전문가 맵을 작성했다. 차후 물류전문가 맵은 지속적인 보완을 통해 포럼회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연 4회 정기모임을 가지고 있는 물류컨설턴트 포럼은 영진로지스틱스의 이길환 대표가 회장을 맡고 있다. 한국통합물류협회에서 진행하고 있는 ‘물류컨설턴트양성과정’을 수료한 수료자들이 모여 만든 대표적인 물류전문가 커뮤니티로 포럼의 회원들은 제조, 물류, 유통 기업의 대표이사에서부터 실무진 까지 폭넓게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송년포럼에서 이길환 대표는 “처음에는 몇 명되지 않은 회원으로 시작하였지만 현재 9기까지 총219명의 많은 회원이 함께하는 포럼이 되었고 앞으로 더욱 활성화하여 물류비즈니스에 도움이 되고 나아가 대한민국 물류산업에 큰 기여를 하는 포럼을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