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지스틱스학회 (학회장 이헌수 항공대 교수)에서는 11월 27일(금) 오후 1시 코엑스에서 ‘중국물류시장 전망과 우리기업의 SCM 전략’이라는 주제로 국제심포지엄 및 추계학술발표대회를 개최한다.

세계의 생산 및 조달 거점에서 소비 거점으로 발전하고 있는 중국시장에 대한 전망 및 우리기업의 SCM 전략과 관련한 국제심포지엄은, 중국시장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야 하는 우리 산업과 기업들에게 비전과 효과적인 대안을 제시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중국 물류의 대표적인 실무 및 이론 전문가로서 글로벌 투자기관 및 다국적기업들에게 활발한 자문을 하고 있는 Zhou 교수와 Siemens China의 SCM 담당 부사장인 Liu Feng 박사의 국제심포지엄 주제발표는 중국시장 진출과 관련하여 우리 기업들이 가지고 있는 고민을 해결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추계학술발표대회에서는 물류 및 SCM 분야에서 산?학?관?연의 이론과 정책 및 실무 전문가들이 4 세션에서 총 17편의 연구주제를 심도 있게 발표?토론할 예정이다.

국제심포지엄은 한국무역협회, (사)한국선진물류정책연구원이 공동주최하고 선진물류포럼, GS 리테일, (주)한진, 은산해운항공(주)가 후원한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