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부분 연구기관은 중국정부의 강력한 내수 경기부양책에 따른 소비확대로 우리나라의 2010년도 대중국 수출이 1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KOTRA는 동 추세에 발 맞추어 중국 내수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시안에 공동물류센터를 개소하고, 중국 내륙 내수시장 진출의 구체적인 청사진을 그려나가고 있다.
이와 관련, 아래와 같이 “공동물류센터를 활용한” 중국 내수시장 진출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 행사개요
ㅇ일시 : 2009. 11. 26 (목) 14:00 ~ 17:40
ㅇ장소 : IKP 세미나실 (KOTRA본사 옆건물)
ㅇ참가비 : 무료
ㅇ참석인원 : 100명

□ 신청방법
ㅇ첨부의 참가신청서를 지정된 이메일로 회신
ㅇ신청기한 : 11월 24일(화요일)

□ 설명회 내용
ㅇ중국 주요 권역별 시장현황 및 소비특성, 유망품목 및 마케팅 유의사항
ㅇ공동물류센터 활용을 통한 마케팅 전략 및 성공사례
ㅇ중국 물류현황 설명 및 물류비 절감, 통관 전략
ㅇ공동물류센터 운영회사 소개

□ 설명회 일정
- 서부 내륙·내수시장 마케팅전략
- 중부 내륙·내수시장 마케팅전략
- 중국 물류현황 및 물류비절감.통관전략
- 화동 내수시장 마케팅전략
- 화북 내수시장 마케팅전략

□ 문의처
ㅇ담당자 : 김윤미 사원
- Tel : (02) 3460-7449
- Fax : (02) 3460-7919
- E-mail : logistics@kotrakbc.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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