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7일, 노동부 서울종합고용지원센터에서

오는 10월 17일 노동부 서울종합고용지원센터에서 ‘2009 유통·물류산업 채용박람회’가 열린다.

유통·물류산업 전문가를 꿈꾸고 있는 구직자와, 우수한 인재를 찾고 있는 기업을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취업전문기업 (주)제니엘이 주최/주관하고 노동부 후원으로 청계천 잡페어와 함께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유통/물류 산업분야로 진출하고자 하는 구직자가 취업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2,000여명의 전문 인력이 참여하여 기업들의 구인난에도 커다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람회 행사장은 크게 ■유통관, ■물류관, ■컨설팅관, ■영어면접관, ■세미나관, ■홍보관으로 나뉘어져 진행된다.

특히 이번 ‘2009 유통·물류산업 채용박람회’의 가장 큰 특징은 유통과 물류산업을 분리하여 관련 산업군의 정보와 채용정보를 살펴볼 수 있는 전문화된 박람회라는 점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취업컨설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각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0월 17일 행사는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보다 많은 정보를 드리기 위해 온라인박람회(http://jobfair.zeniel.co.kr)도 동시에 열린다.

행사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기업들은 온라인박람회를 통해 우수한 인재들을 선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며 구직자들은 온라인박람회를 통해 취업관련 상세 정보 수집과 구직신청 등록을 할 수 있다.

‘2009 유통·물류산업 채용박람회’ 참여를 원하시는 유통·물류산업 관련 기업들은 홈페이지(http://jobfair.zeniel.co.kr)을 통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란다.

채용 박람회 참여를 원하는 유통·물류산업 관련기업들은 박람회 홈페이지(jobfair.zeniel.co.kr)에서 온라인 참가신청 또는 참가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해 팩스 또는 이메일을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여 기업에게는 채용공고 홈페이지 내 채용정보 및 회사소개 게재, 디렉토리 게재 등의 혜택은 물론 구직자와 기업관 구인구직 매칭서비스가 제공된다.  참가신청 1차 모집 마감일은 9월 18일까지이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