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산 이수봉 산행 100여명 참석

한국무역협회와 인하대가 공동으로 개설한 최고 경영자과정 GLMP(Global Logistics Management Program) 원우들이 지난 5월 30일 청계산 이수봉으로 제5회 총동창회 봄 정기산행을 다녀왔다.

이번 GLMP 총동창 산우회(회장 장대용-물류신문 대표)의 봄 정기 산행은 김진일 총동창회 회장(해우GLS 대표), 신백용 명예회장(우진글로벌 대표), 신문범 감사(연합해운 고문),2기 회장 김석주(한국인프라개발 대표), 4기 이재현회장(조양국제물류 대표), 6기 심상호 수석부회장(세방 대표이사), 7기 최종록회장(DPL대표), 8기 양희권 수석부회장(삼호해운 대표), GLMP아카데미사무국 김치중본부장,이순중 국제물류지원단장 등  GLMP원우들과 가족 100여명이 참가했다.

이날 산행은 청계산 입구인 옛골에서 철쭉능선을 타고 이수봉(545m)에 도착하는 코스를 택했다. 하산 후에는 ‘옛골 도솔’에서 뒷풀이를 가지고 원우들의 우애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장대용 GLMP총동창 산우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총동창회 원우들과 가족이 자연의 마음으로 돌아가 서로를 어우르는 친목과 교류의 산행이 되어 기쁘다”며 “다음 가을정기산행에 더욱 많은 분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하여 주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어 신백용 회장이 건배사를 통해 GLMP총동창회 김진일 회장이 통합물류협회 회장으로 추대된 것을 축하했다. 또한 최종록 7기협회장(한국창고업협회 회장)이 5월17일 신백용 회장의 홀인원 축하 건배를 하여 한껏 축제 분위기를 띄웠다.

총동창회 산우회 집행위(총무:장인지 인지컴대표)는 이날 행사를 위해 각 기수 회장단과 무역협회 아카데미 사무국의 후원과 지원에 감사함을 밝히고 다음 가을 정기산행은 10월에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장소, 일정 추후통지 예정)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