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해운(www.hanjin.com) 한국지점이 18일 토요일 오전 북한산에서 ‘고객 초청 등반대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동사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변화하는 니즈(NEEDS) 파악을 통해 더욱 완벽한 서비스 제공을 약속하는 자리로써, 약 140여명의 고객이 한진해운 임직원들과 함께 북한산을 올랐다.

위너스 해운항공의 이정희 부장은 “사무실을 벗어나 맑은 공기를 마시며 업무 파트너들과 함께 해 기분이 좋았다” 며 “앞으로도 이런 자리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며 발전할 수 있는 시간이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본 행사를 주관한 한국지점장 차순창 상무는 “ 고객 여러분들의 한진해운에 대한 믿음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리며, 최근 세계 경제 불황으로 모두 힘든 시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아울러 한진해운은 금번 등반대회 외에도 고객 초청 미술관 관람 및 물류 관련 지식 함양을 위한 “고객초청 Shipping School” 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서는 노력을 펼쳐오고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