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무료 물류상담 서비스’ 실시

국내 최대 종합물류회사인 ㈜범한판토스(대표 여성구)가 물류서비스 개선 등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홈페이지(www.pantos.co.kr)를 전면 개편했다고 20일 밝혔다.

새로 개편 된 홈페이지는 시베리아 평원과 설원을 실사형으로 디자인 해 현장을 생동감 있게 표현함으로써 범한판토스의 역동성을 강조했다. 메인화면은 회사의 사업영역인 해상화물서비스, 항공화물서비스 등 각각의 물류서비스가 돌출되도록 공간을 배치했으며 전 세계 30여개국 70여개의 법인 및 지사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이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아 들어갈 수 있는 편의성과 글로벌 물류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게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범한판토스는 홈페이지를 통한 무료 물류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홈페이지의 물류 상담 서비스 코너 방문 후 이메일로 질문을 남기면 범한판토스의 물류전문가가 이메일로 답변을 해 주는 서비스이다. 상담 분야는 수출, 수입, 국제특송, 내륙운송, 창고 및 재고관리 등 수출입 물류와 관련한 전 영역으로 상담 비용은 무료다.

여성구 대표는 “고객이 범한판토스의 물류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새로운 서비스를 발굴하고, 딱딱하게만 느껴질 수 있는 물류 분야를 쉽게 소개할 수 있도록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