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SCM 구축으로 최적의 물류서비스 시스템 갖춰

글로비스㈜(대표이사 이주은)가 2일(목) 한국SCM학회에서 수여하는 “제5회 한국SCM대상”로지스틱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SCM대상 로지스틱스부문은 SCM을 전략적인 기업 경영이념으로 정하고, 성공적인 기업 경영 업적을 이룩한 기업에 수여하는 상으로서 ▶SCM추진 성과 ▶ 향후 SCM추진 계획 등을 종합평가하였으며 글로비스는 Global-SCM 구축을 통한 최적의 물류서비스 시스템으로 고객 중심, 물류 운영 효율화에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한양대 백남학술정보관에서 열린 이날 시상식에서 글로비스의 홍진기전무는 “뜻 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은 그 동안 경영혁신을 통해 핵심역량 강화에 기인한 것이며 세계 최고 수준의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종합물류기업으로 한층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글로비스는 글로벌 경영전략에 적합한 글로벌 SCM(Supply Chain Management)을 구축한 종합물류기업으로, 조달·생산물류, 판매물류, 수출입물류 등 통합적인 물류 관리를 통해 시너지 효과의 창출과 물류비 절감을 극대화하고 있다.

또한 선진물류시스템을 통하여 산업별 물류 전문인력을 육성하는 한편 글로벌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장하여, 국내외 원자재 조달에서 해외 현지 고객 배송에 이르기까지 자동차 산업 및 철강, 정유, 화학 등 다양한 분야의 700여개 고객사에 최적의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