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Y EKP통합 솔루션으로 윈백 구축 후, 사용자 만족도 높아

한국산업단지공단이 새로운 통합정보시스템 구축을 마쳤다.

핸디소프트(대표 정영택, www.handysoft.co.kr)는 한국산업단지공단(이사장 김칠두, www.kicox.or.kr)의 정보시스템 솔루션들을 HANDY EKP(Enterprise Knowledge Portal) 제품으로 윈백, 통합정보시스템 구축을 완료했다고 최근 밝혔다.

한국산업단지공단의 통합정보시스템 최적 환경 구축 사업은 각기 다른 세 개 업체의 솔루션들로 구성되어 있던 EKP시스템을 핸디소프트의 그룹웨어, 자료관시스템, KMS의 통합된 HANDY EKP 제품으로 구축하는 것으로, 경영정보시스템의 효율성 향상을 통하여 대내적으로는 핵심 역량을 강화하고 대외적으로는 산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지난 4월 시작되었다.

HANDY EKP는 포털 프레임워크 기반 위에 콘텐츠ㆍ문서관리ㆍ협업솔루션 등을 하나로 통합하여 토탈 솔루션으로 제공하는 차세대 통합포탈 솔루션으로 이번 사업은 기존 데이터 이관, 관련 H/W 및 시스템 S/W의 도입, 교육과 기술이전 및 유지보수를 범위로 기술적 전문역량을 투입하고 최고의 기술을 보유한 전문 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진행되었다.

한국산업단지공단은 기존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와의 연동을 통한 통합정보시스템 구축을 통하여 사용자 편의성 극대화와 더불어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문서관리 체계를 확립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시스템 유지보수가 용이하게 되어 세계최고의 산업단지전문기관이라는 목표달성의 근간을 마련하였다.

핸디소프트는 “통합시스템 구축이 완료된 시점에서 한국산업단지공단의 만족도가 높아 추후 핸디소프트 BPM제품군의 도입도 기대하고 있다” 며 “이번 통합시스템 구축 사례로 시스템 통합을 계획하고 있는 많은 업체들에 좋은 사례가 될 것이다.” 고 말했다.

[핸디소프트] 16년간 협업 솔루션(Collaborative Commerce) 분야에 집중하여 축적된 기술개발력을 가진 국내의 대표적인 소프트웨어 업체. 확고부동한 그룹웨어의 국내 시장점유율 1위를 바탕으로 지식경영시스템, 문서관리 시스템 등을 포함하는 EKP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BPM분야에서도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세계 Top 5의 BPM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국내외 1,000여 개 이상의 고객 기반, 선진화된 개발 조직 및 품질 우선 경영(ISO 9001인증, CMM Level 5 인증 획득), 비교 우위의 기술 구조 등은 핸디소프트만의 경쟁력 우위 요소이자 강점.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