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4-15일 르네상스 호텔서

Marcus Evans는 영국의 세계적인 비즈니스 국제회의 전문 기획 주관사로 런던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54개 지사에서 연중 1,000회 이상의 경영전략, HR, 마케팅/브랜딩, 금융, IT 관련 회의를 주관하고 있습니다.

Marcus Evans Korea는 오는 2006년 9월 14일 과 15일, 양일에 걸쳐 대기업 및 글로벌기업의 임직원분들을 모시고 “글로벌 환경에 적합한 혁신적인 물류/재고관리”에 대한 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금번 행사는 글로벌 환경에 적합한 혁신적인 물류 /재고 관리를 통하여 선진물류/재고 시스템 구축 및 물류/재고 전략 확립에 있습니다.

효과적인 물류/재고관리는 관리 비용을 지속적으로 낮출 수 있고,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며, 불필요한 낭비를 줄일 수 있으므로 기업의 경쟁력 확보에 도움이 됩니다.

본 행사에 참여함으로써 참석자들은 선진화된 기술 도입 사례를 비롯한 여러 기업의 성공적인 물류/재고관리 사례와 해외 전문가의 마스터 클래스를 통하여 각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정보를 획득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또한, 참석자들과의 정보 공유와 네트워킹에 도움이 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므로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가) 일시 2006년 9월 14일 ~ 15일

나) 장소 르네상스 호텔

다) 주요발표기관 및 발표 토픽:
▷ 물류시스템 첨단화 및 TPS(토요타 생산 방식)적용을 통한 물류혁신 사례
- 조윤성 상무 GS Retail
▷ 물류와 재고 관리에서 삼성그룹의 RFID적용사례 – 윤심 상무 삼성 SDS
▷ 우수한 물류체계구축을 위한 가시성 확립 - 이용진 책임 컨설턴트 LG CNS
▷ 최적의 물류 네트워크를 갖춤으로써 유통 상품 합리화 달성 – 박명규 대표이사 힐스로지스
▷ 체계적인 접근으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구축 및 관리 – 해외 사례
▷ 마스터 클래스 – 예측, 수요, 계획 및 린 재고관리를 중심으로
- 린제이 하딩 (영국 Hilf Supply Chain Solutions 이사, APIC에서 공인하는 CPIM(생산재고관리사)과 CRIM(통합관리자원사) 자격증 소지)

라) 참가비
참가비용 : USD 1745+VAT (2 day) , 한/영 동시통역진행
참가신청은 영문프로그램 마지막장의 등록서를 작성하셔서 팩스(+822 2055 1616) 으로 보내 주시거나 전화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바) 등록 문의
송영호
Head of APAC Forum, Marcusevans Korea
Gen: 82 2 2055 2838
Dir: 82 2 566 7463
Fax: 82 2 2055 1616
Email: youngs@marcusevanskr.com
www.marcusevans.com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