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비즈니스 프로세스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는 SAP코리아(대표이사 한의녕)는 4일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SAP 최신 솔루션 소개 및 방향을 제시하는 ‘파트너 인포데이 06’(Partner Info Day ‘06)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다국적 컨설팅ㆍ서비스통합(SI)ㆍ하드웨어 부문의 협력사 및 중소기업 협력사 등 총 80여개 협력사에서 140명의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협력사와의 SAP 최신 솔루션 공유를 통해 변화하는 환경에서의 기업들의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위한 것으로 간편한 세상을 실현하는 SAP전략을 시작으로 mySAP ERP 2005및 BIA(Business Intelligence Accelerator), MS사와 공동 개발 솔루션인 듀엣(Duet), mySAP CRM 2005, MDM이 차례로 소개되었다. 특히 온디멘드 서비스에 초점이 맞추어진SAP의 CRM 소개와 넷위버의 데이터 통합 시나리오인 MDM(Master DATA Management)은 이번 행사에서 파트너사들의 가장 큰 관심을 모았던 부분이었다.

SAP코리아의 권우성 본부장(마케팅&대외협력팀)은 “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지향 아키텍쳐(enterprise SOA)로 대표되는 SAP의 접근법은 변화하는 기업의 기본 정보화 자산을 활용해 신속한 혁신을 실현하도록 지원하고 있다.”면서 “SAP는 이 같은 최신 정보와 기술을 파트너사와 보다 활발하게 공유하고 파트너사들을 통해 고객들의 요구 사항을 반영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개최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