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물류 IT전문기업 싸이버로지텍(www.cyberlogitec.com, 대표 김종태)은 5월 25일 오전 10시, 여의도 한진해운 빌딩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6주년 기념 행사를 가졌다.

김종태 싸이버로지텍 대표이사는 기념사에서 어려운 시장 환경을 극복하고 고객에게 만족과 기쁨을 주기 위해 노력한 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현하며, 앞으로 항상 겸손한 자세로 고객의 입장에서 요구사항을 처리하는 서비스 마인드와 건전한 기업문화 창달에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직원과 회사의 자기 혁신에 대한 노력이 미래의 싸이버로지텍의 모습을 결정할 것이라며, 함께 최선을 다해 정진하자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는 창립 6주년을 맞이하며 새로운 도약과 발전의 의지를 다지는 자리로 마련되었던 만큼, 전 직원이 하나됨을 느낄 수 있는 이벤트와 함께 진행되었다. 사내 추천을 통해 선발 된 모범직원을 표창하는 시간이 있었으며, 특별 순서로 구성된 Fun경영(웃음바이러스) 강연을 통해 밝고 진취적인 업무환경 조성을 독려하였다.

싸이버로지텍은 해운물류 전문 컨설팅, 시스템 구축 및 아웃소싱 사업에 이르기까지 해운물류정보시스템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해운물류 IT 전문기업이다. 지난해 총 327억원의 매출과 36억원의 경상이익을 달성하였고, 올해 768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