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를 위한 획기적인 솔루션

핸디소프트(대표 정영택, www.handysoft.co.kr)가 기업 내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를 위한 획기적인 솔루션을 개발하여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된 ‘핸디 BAM’은 기업내의 비즈니스 활동에 대한 결과를 가시화시켜 실시간 의사결정 지원을 가능하게 해 주는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기업의 다양한 비즈니스 활동으로부터 발생하는 비즈니스 이벤트를 인지하고, 그 결과를 기반으로 관련 테이터의 수집과 분석을 통해 매출, 비용 등 사용자가 원하는 핵심성과지표(KPI)들의 현재값과 변화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예외 사항 및 기회 발생에 대한 알림과 관리를 통해 비즈니스 활동에 대한 중대한 위험 요소를 사전에 차단하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핸디 BAM’이 개발됨으로써 핸디소프트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계획에서 운영 및 모니터링에 이르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의 전 과정(Plan-Do-See Loop)을 포괄하는 종합 솔루션을 보유하게 되었다.

‘핸디 BAM’을 포함한 핸디 BPM 제품군(PAL, BPM, BIP) 들은 서로 밀접한 연동을 통해 사용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한편 ‘핸디 BAM은 최근 핸디소프트의 미국 자회사가 개최한 사용자 컨퍼런스(Focus 2006)에 소개되어 현지 고객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기도 하였다.
세계적인 시장조사 기관인 가트너에 의하면 BAM은 BPM과 더불어 최근 많은 기업들의 경영 화두가 되고 있는 실시간경영(RTE; Real Time Enterprise)을 위한 핵심 도구로 전망하고 있다.
<김성우 기자, soungwoo@klnews.co.kr>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