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부한 신임 지사장 취임 간담회

- 공공 및 유통 분야까지 BTO 엔터프라이즈 고객 확대해 25~35% 높은 성장 자신
- SI업체 및 컨설팅 업체와 협력 강화 통해 시장 영향력 확대
- 영업 확대를 위한 인력 확충 및 다양한 협력사 지원 프로그램 개발 예정

비즈니스 기술 최적화(BTO: Business Technology Optimization) 부문의 선두주자인 머큐리인터액티브 코리아(www.mercury.com/kr 대표 손부한, 이하 머큐리)는 18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손부한 신임 지사장의 취임 기자 간담회를 개최하고 머큐리의 비전과 국내 비즈니스 로드맵을 제시했다.

손부한 지사장은 이날 간담회에서 “올해 안으로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의 안정적인 영업 전략을 구축해 내년에는 국내의 비즈니스가 25~35% 성장률을 기록 할 수 있도록 하겠다” 라며 “ 또한 해가 거듭 될수록 더욱 빠른 성장률을 기록 할 수 있도록 국내 비즈니스에 힘을 실어 나갈 것이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특히, 손부한 지사장은 비즈니스의 성장을 위해 기존에 머큐리가 강세를 보여오던 금융 및 통신, 인터넷 비즈니스, 제조에서 영업을 한층 강화하고, 그 동안 주력하지 못했던 공공기관 및 유통 시장에서도 고객을 적극적으로 발굴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영업 강화를 구체화 하기 위해 손부한 지사장은 먼저 제휴사 구축에 가장 주력할 예정이다. 삼성 SDS, LG CNS, SK C&C등 주요 SI 업체와 협력을 강화하고 엑센츄어 등 컨설팅 업체와도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해 고객에게 최고의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하는 BTO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공급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영업력 확대를 위해 인력을 3-4명 충원할 계획이며, 협력사에 대한 교육 및 지원을 통해 기존의 협력사와도 더욱 강화된 관계를 구축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최근 BTO 엔터프라이즈의 핵심 구성요소인 퀄리티 센터 9.0(Quality Center 9.0)을 발표한 머큐리는 상반기에는 기존 고객을 중심으로 QC 9.0의 도입에 총력을 기울 일 예정이며, 하반기에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IT 거버넌스 솔루션에 비즈니스 역량을 집중 할 계획이다.

손부한 신임 지사장은 “여러 조사기관에서도 입증 되었듯이 머큐리는 BTO시장의 선두 기업이며 통합 솔루션인 BTO 엔터프라이즈를 선보이며 리더십을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라며 “머큐리는 한층 강화된 제품라인으로 금융 및 통신, 공공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시장에서 고객을 확보해 비즈니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