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인턴은 2월 말 정규 사원으로 채용 예정

- 19일부터 시작된 모집에 현재 300여명이 지원, 최근의 실업난 실감


통합 비즈니스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는 SAP 코리아 (대표이사 한의녕)는 27일 2005-2006 동계 인턴 00명을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19일부터 시작된 이번 인턴 모집에 현재까지 총300여명이 지원, IT분야를 지망하는 대학생들의 높은 관심과 최근의 실업난을 실감케 하고 있다.

SAP는 기업 애플리케이션 부문 전세계 1위이며,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의 80%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로서, 겨울방학을 맞아 내년 1월 2일(월)부터 2월 28일(화)까지 약 2개월간 SAP코리아에서 일할 인턴 사원을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경영학, 경제학, 통계학, 산업공학을 전공하고 있는 4년제 정규 대학 졸업예정자 (2006년 하계 졸업예정자 포함)로서, 영어에 능통하고 기본적인 컴퓨터 실력을 갖추고 있으면 지원 가능하다. SAP코리아는 2005년 상반기에도 10여명의 인턴사원을 선발하는 등 매년 꾸준히 대학생을 대상으로 인턴십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SAP코리아 인사담당 이은영 본부장은 “신입 사원 채용에 적합한 인재를 미리 확보하고, 최근의 실업난 해결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이번에도 인턴십 프로그램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인턴십이 끝나는 내년 2월경에 프로그램 참여 인원 중 우수자는 정규 사원으로 채용,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글로벌 인재로 육성할 방침”이라 밝혔다.

이번에 선발될 인턴은 오리엔테이션 후 SAP코리아 기획, 영업, 마케팅, 컨설팅, 비즈니스 개발, 인사 등 각 부서에 배치되어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분야의 최고 기업인 SAP에서 실질적이고 직접적인 업무 경험을 쌓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또한 인턴들은 식대와 교통비가 포함된 월급도 지급 받을 수 있다.

이번 SAP코리아 2005-2006 동계 인턴 프로그램 지원을 위해서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및 TOEIC/TOEFL 등 어학성적표를 12월 30일까지 jobs.korea@sap.com으로 제출하면 되고, 회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ww.sap.com/korea 를 방문하면 된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