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bizbc.net

(사)부천지역정보센터(이사장 홍건표)가 부천시 수출기업들을 지원할 수 있는 ‘온라인수출지원사이트(www.bizbc.net)’를 오픈 한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 된 ‘부천시 온라인수출지원사이트’는 부천시 수출기업들을 대상으로 기간의 제한과 기업의 비용 부담 없애기 위해 무료 영문 거래알선사이트 제작, 무협협회 산하의 EC21.com을 통해서 해외 바이어들에게 홍보 및 마케팅을 하는 사업이다.

참가 수출기업들은 영문 온라인수출지원사이트를 통해서, 해외 바이어들에게 기업과 상품을 온라인으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홍보하여, 해당 기업의 수출을 증가시키고 수출 홍보비 절감을 극대화하며 해외 수출 다변화의 성과를 얻을 수 있다.

기업의 비용 부담 없이 무료로 진행되는 ‘부천시 온라인수출지원사이트’에 추가로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부천지역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bric.or.kr/BIntro/biz4_sub4.asp) 혹은, 부천시 중소기업홈페이지(http://www.peach21.net) Supporting Board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영문으로 작성하여 첨부 서류와 함께 e-Mail(shiningLhs@bric.or.kr)이나 팩스(032-320-3699)로 제출하면 된다.

(사)부천지역정보센터는 이번 ‘부천시 온라인수출지원사이트(www.bizbc.net)’ 오픈을 시작으로 문화콘텐츠·금형·로봇·센서·조명 등 부천시 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산업정보화 사업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