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0여 전시출품작 국제특송 서비스 제공

TNT코리아(사장 김중만, www.tnt.com/kr)가 제 9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SICAF) 를 후원한다고 9일 발표했다. TNT코리아는 SICAF의 공식 운송 후원사로서 전세계 77개국에서 출품된 1,100여 편의 애니메이션 및 제반 물품의 안전한 운송 및 통관, 국내 배송 등을 책임지게 된다.

SICAF는 올해로 9회를 맞으며 TNT의 공식 후원은 이번이 처음. 문화마케팅 및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국제 영화제를 첫 후원하게 됐다.

TNT코리아의 김중만 사장은 “문화마케팅 및 사회 공헌활동 기업으로 거듭나려는 TNT의 장기 전략과, 후원을 통해 국내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며, “그간의 노하우와 글로벌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SICAF 공식 후원 및 미술품 전시전문업체와의 제휴 등을 통해 문화계의 선도적 물류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SICAF2005애니메이션 영화제에서는 77개국에서846편의 작품이 공식경쟁부문에 출품되었으며, 그 중 본선 진출작88편과 초청작품 등 360여 편이 공식 상영될 예정이다. 아시아 최대의 만화애니메이션 축제인 SICAF의 연간 방문객은 50 만 명 선인 것으로 알려졌다.

SICAF는 8월11일 부터 16일까지 6일 동안 만화애니메니이션 전시, 애니메이션 영화제, 산업마켓 SPP, 스페셜 이벤트의 프로그램으로 코엑스 태평양홀, 코엑스 메가박스, 서울 애니시네마, 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