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견고성과 사후관리 지원체계

1960년 창립한 ㈜ 혜인[대표이사:원경희/www.haein.com]은 캐타필라 건설기계를 국내에 독점 공급하며 국내최고 수준의 종합건설기계 업체로 성장하였다. 이 회사는 1995년부터 국내물류 산업 및 산업 현장에서의 생산성 향상과 국내 운전자들에게 편안하고 안전한 작업 여건을 제공하기 위하여 미쓰비시 캐타필라 포크리프트(MCF)가 생산하는 캐타필라 지게차를 국산 동급 모델과 동일 수준의 가격으로 국내에 독점 판매 하고 있다.
현재 이 회사가 판매하고 있는 지게차 제품은 디젤 1.5-15톤 급/ 가스 1.5 - 5톤 급/ 전동 1.0 - 2.5톤 등 캐타필라 지게차 전 모델을 취급하고 있다. 특히 작년 10월에 출시된 최신형 디젤 소형 지게차 2톤/2.5톤/3톤/3.5톤 급은 '스탁 판매'를 실시하여 국산 동급 모델과 동일한 가격 및 납기를 제공하여 디젤 소형 지게차의 새로운 강자로 부상하고 있다.
트랜스미션 과 세계적인 검인 기관인 미국 (EPA) 및 유럽 (EU) TIERⅡ 배출가스 규제기준을 통과한 미쓰비시 친환경 디젤 엔진 (S4S)을 장착하여 부드러운 주행과 튼튼함을 자랑한다. 현장에서 즉시 확인 가능한 배출가스 및 분진 배출량을 획기적으로 감소시켜 쾌적한 작업환경을 실현하고 있다. 또한, 전체 파워 라인을 부동(浮動)소음과 진동을 획기적으로 개선시키고, 뛰어난 전방 시야성 및 풀 서스펜션 시트 적용으로 승용차처럼 편안한 승차감을 보장한다. 특히, 안전장치 부문에서는 운전석 이탈시 마스트 운동 및 주행이 불가능한 '인터락' 장치와 작업중 엔진 정지시 마스트 추락을 방지하는 '리프트락' 장치를 설치하여 예상되는 모든 사고를 원천적으로 예방합니다.
이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작년 10월 출시한 최신형 디젤 소형(2톤 - 3.5톤) 지게차는 지게차에 승용차 개념을 도입한 색다른 지게차라는 것을 느낄 정도로 전국의 9개 지점과 5개 영업소 및 6개 대리점망을 통해 절찬리에 판매 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이 회사는 고객들이 수입 지게차의 사후관리에 대해 가장 우려하고 있다는 점을 인식하고 고객들의 불안을 불식하기 위해 정비인력을 보유한 업체에 한해서 대리점 계약을 체결하고 있다. ㈜혜인은 이 같은 대리점 망과 함께 전국에 산재해 있는 직영 A/S망을 통해 최고의 제품에 걸맞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 이남권 과장/02-3498-4611]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