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원 박사가 물류신문에 장기계획으로 기고하고 있는 칼럼 6번째다. [편집자 주] 물류신문은 현장물류와 이론물류를 성공적으로 접목시킴으로써 남다른 기업물류 개혁의 방법론을 제시하고 있는 김성원 박사의 연재기고를 통해 잘못된 물류상식과 왜곡된 물류관, 국내 기업물류의 한계 등을 진단해 보고 한국물류의 나아갈 바를 모색해 나갈 계획이다.<기고자 김성원 박사는?>기고자 김성원 박사는 국내 물류업체에서 23년간 근무하였고, 제조업체의 물류팀장 물류신문 webmaster@klnews.co.kr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만 안 본 뉴스 한국 물류센터 세운다는 알리, 첫 번째 물류센터 실패 이유는 이마트, ‘연 1조’ 물류 먹거리 나오나 우아한청년들, 배민커넥트 라이더와 ‘우아한 라이더 모임’ 진행 IMO, 한국해양대 이영찬 교수 제안 채택 한진, 급증하는 중국 이커머스 물량에 연말까지 통관처리량 두 배 확대 ‘오락가락’ 물류정책, 누가 책임지나? HMM, “2030년까지 150만TEU 선복 확대” 한국 물류센터 세운다는 알리, 첫 번째 물류센터 실패 이유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기사 댓글 0 댓글 접기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
김성원 박사가 물류신문에 장기계획으로 기고하고 있는 칼럼 6번째다. [편집자 주] 물류신문은 현장물류와 이론물류를 성공적으로 접목시킴으로써 남다른 기업물류 개혁의 방법론을 제시하고 있는 김성원 박사의 연재기고를 통해 잘못된 물류상식과 왜곡된 물류관, 국내 기업물류의 한계 등을 진단해 보고 한국물류의 나아갈 바를 모색해 나갈 계획이다.<기고자 김성원 박사는?>기고자 김성원 박사는 국내 물류업체에서 23년간 근무하였고, 제조업체의 물류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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