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신문 2003년 4월 28일자에 실린 기획기사다.향후 세계 최대 물류시장이 될 것으로 주목 받고 있는 중국의 물류산업은 여전히 초보적 단계인 것으로 나타났다.기초시설이 낙후되어 있는데다 서비스시스템 역시 뒤떨어진다. 물론 물류에 대한 의식도 아직 뚜렷하지 않다. 특히 중국시장에서 승부를 걸기 위해 현지진출한 해외기업들이 늘어나고 있으나 불합리한 통관문제가 이들의 발목을 잡고 있다.중국 물류·구매연합회(物流與採購聯合會) 전문가들의 집필로 물류신문 webmaster@klnews.co.kr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만 안 본 뉴스 한국 물류센터 세운다는 알리, 첫 번째 물류센터 실패 이유는 이마트, ‘연 1조’ 물류 먹거리 나오나 우아한청년들, 배민커넥트 라이더와 ‘우아한 라이더 모임’ 진행 IMO, 한국해양대 이영찬 교수 제안 채택 한진, 급증하는 중국 이커머스 물량에 연말까지 통관처리량 두 배 확대 ‘오락가락’ 물류정책, 누가 책임지나? HMM, “2030년까지 150만TEU 선복 확대” 한국 물류센터 세운다는 알리, 첫 번째 물류센터 실패 이유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기사 댓글 0 댓글 접기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
물류신문 2003년 4월 28일자에 실린 기획기사다.향후 세계 최대 물류시장이 될 것으로 주목 받고 있는 중국의 물류산업은 여전히 초보적 단계인 것으로 나타났다.기초시설이 낙후되어 있는데다 서비스시스템 역시 뒤떨어진다. 물론 물류에 대한 의식도 아직 뚜렷하지 않다. 특히 중국시장에서 승부를 걸기 위해 현지진출한 해외기업들이 늘어나고 있으나 불합리한 통관문제가 이들의 발목을 잡고 있다.중국 물류·구매연합회(物流與採購聯合會) 전문가들의 집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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