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신문 2003년 4월 28일자에 실린 기획기사다.중국의 전통적 물류기업, 다시 말해 운수, 창고업체들의 3PL화가 가속화될 조짐이다. 또한 글로벌 경쟁력을 가진 물류기업들의 중국 3PL시장 진출이 더욱 활발해 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이 같은 전망의 배경에는 다음과 같은 두가지의 환경변화가 자리잡고 있다. 그 하나는 중국정부가 제3자 물류의 육성을 위한 법제를 정비하고 있는 가운데 이 부문의 외국인 투자 유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점이다 물류신문 webmaster@klnews.co.kr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만 안 본 뉴스 한국 물류센터 세운다는 알리, 첫 번째 물류센터 실패 이유는 이마트, ‘연 1조’ 물류 먹거리 나오나 우아한청년들, 배민커넥트 라이더와 ‘우아한 라이더 모임’ 진행 IMO, 한국해양대 이영찬 교수 제안 채택 한진, 급증하는 중국 이커머스 물량에 연말까지 통관처리량 두 배 확대 ‘오락가락’ 물류정책, 누가 책임지나? HMM, “2030년까지 150만TEU 선복 확대” 한국 물류센터 세운다는 알리, 첫 번째 물류센터 실패 이유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기사 댓글 0 댓글 접기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
물류신문 2003년 4월 28일자에 실린 기획기사다.중국의 전통적 물류기업, 다시 말해 운수, 창고업체들의 3PL화가 가속화될 조짐이다. 또한 글로벌 경쟁력을 가진 물류기업들의 중국 3PL시장 진출이 더욱 활발해 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이 같은 전망의 배경에는 다음과 같은 두가지의 환경변화가 자리잡고 있다. 그 하나는 중국정부가 제3자 물류의 육성을 위한 법제를 정비하고 있는 가운데 이 부문의 외국인 투자 유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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