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불만사항 운영개선에 적극반영 키로

농협 양재농산물물류센터는 출하농가 및 이용고객의 의견과 불만사항을 수렴, 물류센터 운영개선에 적극 반영키로 했다.
농협중앙회에 따르면 양재물류센터는 이를 위해 출하자를 위한 하역안내문을 게시하고 고객불편 신고함 운영을 활성화하는 한편 농업인에 대한 출하상담을 24시간 체제로 바꿨다.
또 물류센터 이용고객에 대해 정기적으로 현장실사와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간담회 등을 열어 고객의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이를 데이터 베이스화해 물류센터 운영에 반영키로 했다.
이와 함께 농산물 유통정보를 원하는 농가들의 요구에 따라 각 작목에 대한 재배면적과 작황, 출하동향 등을 파악하고 농산물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 및 요구사항을 파악, 이를 자료화해 인터넷이나 농협 하나로시스템, 출하상담 등을 통해 유통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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