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절한 부품 배급, 물류비 절감효과

농협 경북물류사업소(소장 김창렬)는 다음달 14일까지 각종 혼수용품을 시중가보다 5∼40% 싼 값에 판매하는‘봄맞이 혼수품 알뜰 대바겐세일‘을 실시한다.
로타리 타입으로 작동되며 설치 및 보수시 이탈착이 편리한 접철식 조립구조로 돼 있다. 카운터 발란스 시스템으로 입출고시 문 개폐가 용이하며 입출고 문과 하단에 있는 정비부 문에 부착된 잠금장치가 동시에 작동한다.
분체 도장으로 외관이 미려하며 견고한 스테인리스 스틸작업대로 이뤄져 있다. 구동부의 안전비율이 운행시에는 허용하중의 5배, 정지시에는 허용하중의 7배며 4Levers와 4Roller로 Carrier 운행을 한다.
운행시스템:*3상 220V/380V/440V, 60Hz(정.역회전이 가능한 모터) *감속기에 의한 입출고 작업시 자동정지 장치 *적재용량에 따라 강력한 힘으로 가속과 제동이 가능 *3상 AC모터와 컨버터를 채택하여 2단 속도로 부드러운 출발과 정지 *스프링 타입 브레이크-전원차단시 작동(운전시 자동해제) *2개의 모터를 사용하여 모터의 부하를 줄일수 있음(드라이브 샤프트로 동력연결)

▲모델명:Hanel Rotomat 990
▲특징:로타리 타입으로 작동되며 설치 및 보수시 이탈착이 편리한 접철식 조립구조로 돼 있다. 카운터 발란스 시스템으로 입출고시 문 개폐가 용이하며 입출고 문과 하단에 있는 정비부 문에 부착된 잠금장치가 동시에 작동한다. 분체 도장으로 외관이 미려하며 견고한 스테인리스 스틸작업대로 이뤄져 있다. 구동부의 안전비율이 운행시에는 허용하중의 5배, 정지시에는 허용하중의 7배며 4Levers와 4Roller로 Carrier 운행을 한다.
▲운행시스템:*3상 220V/380V/440V, 60Hz(정.역회전이 가능한 모터) *감속기에 의한 입출고 작업시 자동정지 장치 *적재용량에 따라 강력한 힘으로 가속과 제동이 가능 *3상 AC모터와 컨버터를 채택하여 2단 속도로 부드러운 출발과 정지 *스프링 타입 브레이크-전원차단시 작동(운전시 자동해제) *2개의 모터를 사용하여 모터의 부하를 줄일수 있음(드라이브 샤프트로 동력연결)
▲안전장치:*Emergency Stop Switch *장애물 감지센서(Light Barrier) *적재불량 표시기능(Imbalance Losd Indicator System) *안전지지대가 있어 제품손상이 줄고 작업자 안전도 증가
▲제어부:*EEP ROM-품목, 품번, 수량별 재고관리, 입출고 현황관리 *Microprocessor Control Units-섬세하고 빠르게 다음 제품을 찾아 이동시킴 *전기Control Units-편리한 유지 보수 *키보드는 작업이 편리한 곳에 장착 가능
(제품문의:(주)두원 물류시스템사업부 전화:02-510-7577)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