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선진기법.논문.문제은행 등 메뉴 다양

컨설팅 전문업체인 (주)SLI가 지난달말부터 유니텔에서 물류IP(Information Provider)사업을 개시하고 물류.유통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SLI가 제공하는 주요 메뉴는 최근 물류와 유통의 뉴스 및 동향을 살펴볼 수 있는 ▲물류, 유통 Spot 뉴스/동향 코너와 물류관련 선진 이론 및 사례, 기법 등을 강의식으로 제공하는▲온라인 물류 대학, 물류.유통과 관련된 국내외 대학의 학과 소개 및 물류, 유통 관련 논문과 도서를 소개하는▲물류/유통관련 국내외 대학/논문/도서 코너, 물류 관리사 및 판매사 준비를 위한 문제 출제 와 물류 관련 법규, 유통 관련 법규에 관한 정보를 살펴볼 수 있는▲문제 은행 및 관련 법규 코너 등이 있다.
SLI는 물류인들의 정보 욕구를 해소시키기 위해 물류 IP사업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히고 현장의 물류 애로 사항을 접수하여 다각도로 전문가를 활용, 조언(무료)을 하고 물류 선진 이론, 사례, 기법, 용어 등을 소개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SLI는 또한 물류.유통인을 위한 폭넓은 의견의 장을 넘어 동호인회로 발전시킬 계획도 가지고 있다.
SLI 물류.유통정보를 찾아가는 방법은 유니텔에 접속후 어느 화면에서나 GO SLIK를 치거나, 초기 화면에서 ‘산업/경제’ → ‘무역/유통/입찰’ → ‘SLI 물류/유통정보’의 순으로 들어가면 된다.<鍾>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