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KAL호텔에 헤어/바디 4종 공급…‘우수 상품 발굴해 국내외 진출 도울 것’

서귀포KAL호텔에서 슬로우레시피 브랜드들의 제품을 어메니티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한진은 슬로우레시피가 국내 우수 중소브랜드와 협업상품 개발을 통해 어메니티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슬로우레시피는 2022년 한진이 국내 우수한 비건 및 지속가능 제품을 해외에 소개하기 위한 친환경 역직구 쇼핑몰로 국내 우수한 중소 브랜드를 발굴해 해외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에는 입점업체와 협업을 통해 슬로우레시피의 이름도 함께 담아 어메니티를 출시한다. 

첫 어메니티 협업 브랜드는 원오세븐(107)과 닥터 바이오로 헤어 및 바디 제품 총 4종을 ‘슬로우레시피 X 원오세븐(107)’, ‘슬로우레시피 X 닥터바이오’라는 이름으로 공급된다. 서귀포KAL호텔을 찾는 방문객들은 슬로우레시피 어메니티 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한진은 29일부터 객실 50개 이상인 숙박업소에 대해 무료 일회용품 제공을 금지하는 ‘자원재활용법’이 시행돼 국내 브랜드들의 판로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원오세븐은 전통 발효 비법을 통해 제조한 발효식초를 기본 성분으로 해 상품성이 뛰어나다. 혼균법을 통해 7년 발효되어 생성된 17종의 아미노산 성분이 특징으로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로크사가 제조한 닥터바이오는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그린 등급 제품으로 신생아부터 어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이 특징이다. 한국비건인증원 인증을 획득했다.

㈜한진 관계자는 “슬로우레시피는 친환경을 콘셉트로 하여 순수한 성분과 검증된 품질을 갖춘 국내 중소 브랜드들이 해외 시장에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기회를 지속 발굴하고 있다”며, “호텔의 어메니티로서 국내뿐 아니라 해외 거점 호텔들까지 기회를 모색해 품질 좋은 제품 및 더 나은 패키지 개발 등 건강하고 착한 브랜드를 가진 중소 이커머스 판매자들과의 협업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