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이베이 판매자에게 페덱스 계정 가입 시 특별 배송 요금 할인 혜택 제공

(사진제공=FedEx Express)
(사진제공=FedEx Express)

페덱스 익스프레스(FedEx Express; 이하 ‘페덱스’)가 해외 시장으로 진출하고자 하는 국내 기업에 국경 간 이커머스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베이 CBT(Cross Border Trade)와 제휴를 맺었다고 18일 밝혔다.

이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이베이 판매자들은 국제 배송 요금에 대한 특별 할인 혜택을 받으며 페덱스의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FedEx International Priority® Express, FedEx International Priority®, FedEx International Economy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에 적용된다.

이 협력의 일환으로 페덱스와 이베이는 한국 이커머스 판매자가 이커머스 전략 및 통관 관련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온라인 세미나도 개최할 예정이다.

박원빈 페덱스 익스프레스 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제휴는 당사가 국제 물류 서비스를 통해 페덱스 이용 고객이 더 편리하고 쉽게 해외 소비자에게 접근할 수 있게 함으로써 당사가 어떻게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좋은 예”라며 “페덱스는 중소기업 및 이테일러와 같은 국내 기업들이 당사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최대한 활용하여 글로벌 시장 진출 계획을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고객에게 매우 경쟁력 있는 요금으로 포괄적인 배송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