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전화상담 서비스 시작,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

 ▲ 알리익스프레스 앱 내 고객 서비스 업그레이드 공지 롤링 배너 (사진=알리익스프레스)
 ▲ 알리익스프레스 앱 내 고객 서비스 업그레이드 공지 롤링 배너 (사진=알리익스프레스)

알리익스프레스가 국내 고객을 위해 고객센터, 환불물류 및 보상 서비스 강화한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전화상담 고객센터 서비스를 정식으로 시작했다고 밝혔다. 고객들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상담이 가능하다.

고객 상담뿐만 아니라 환불물류 및 보상 서비스도 함께 강화된다. 3월 17일부터 고객이 환불을 신청하면 공식 물류 파트너가 상품을 수거하며 24시간 이내에 환불 승인된다. 반품이 필요 없는 환불의 경우 승인 이후 결제 수단에 따라 실제 결제 취소 처리까지 영업일 기준 약 1일에서 10일이 소요된다. 한편 해외직구 상품 환불 서비스는 상품 결제완료일로부터 90일 이내 별도의 증빙 없이 무조건 반품 및 100% 환불받을 수 있다.

‘배송 약속’ 상품에 대한 환불 보상도 추가된다. ‘5일’, ‘7일’ 배송 상품은 발송일로부터 14일, 그 외 배송 약속 상품은 30일 이내 배송되지 않을 경우 환불을 신청하면 100% 환불받을 수 있다. 

4월 1일부터는 상품 발송일로부터 30일 내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면 자동 환불도 가능하다. 배송 약속 기간을 초과한 경우 고객들은 주문당 1,300원짜리 쿠폰을 신청할 수 있다. 또 가품이 의심되는 상품을 수령하거나 주문 상품이 분실 또는 파손되는 경우에는 100% 환불 신청을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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