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만족과 서비스 드릴 수 있도록 최선 다할 것”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 안토니오 란다조)는 고객서비스부문총괄에 박민성 상무(사진)를 선임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임 박민성 상무는 1968년생으로 28년 간 자동차 애프터 세일즈 분야에서 서비스 마케팅과 기획, 딜러 매니지먼트 등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 또한 지난 2016년부터 2022년까지 아우디 코리아에서 애프터 세일즈 총괄을 역임했으며 포르쉐 중국 지사를 비롯한 피아트 크라이슬러 아시아태평양 지역본부에서 서비스 네트워크 개발과 지원 업무를 담당한 바 있다.

박민성 상무는 앞으로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제품에 걸맞은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서비스 강화 전략을 통해 총 운송 효율(Total Transport Efficiency)과 고객 수익 극대화에 힘쓸 계획이다.

다임러트럭코리아 안토니오 란다조 대표이사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서비스는 단순한 고장 수리 그 이상의 가치를 추구하며 성공을 향한 고객의 여정을 함께하고 차별화된 트럭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박민성 상무가 그간 자동차 분야에서 쌓은 오랜 현장 경험과 성과를 바탕으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서비스 강화와 고객 만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박민성 상무는 “다임러트럭코리아에 부임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막중한 임무를 맡게 된 만큼 큰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그동안 쌓은 경험을 총동원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을 신뢰해 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최고의 만족과 서비스를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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