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커밍데이 외에도 3가지 이벤트 추가 진행 예정

만트럭버스코리아가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신차 구매시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로열티 프로그램인 '홈커밍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로6D 이전(유로3~유로6C)의 만트럭 신제품을 구매한 이력이 있거나 현재 만트럭을 운행하고 있는 고객 모두 혜택을 얻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고객들이 뉴 MAN TGX 및 TGS 구매 고객에게는 1천만원, 뉴 MAN TGM 및 TGL 구매 고객에게는 7백만원의 할인이 적용된다.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뉴 MAN TG 시리즈는 세련된 외관, 뛰어난 인체공학 설계를 통한 맞춤형 운전 공간 및 안전을 위한 전방위적인 운전자 지원시스템 등 탁월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총소유비용(TCO) 절감에 큰 영향을 미치는 연비 효율성이 뛰어나다.

지난해 10월 만트럭의 뉴 MAN TG 시리즈는 독일의 시험인증기관 티유브이슈드의 (TÜV SÜD) 한국지사인 티유브이슈드 코리아(TÜV SÜD Korea)가 참관한 가운데 진행한 자체 연비테스트에서 이전 세대(유로 6C) 보다 8.2% 향상된 연비를 확인했다. 

에블린 카셀 만트럭버스코리아 세일즈 총괄 부사장은 "오랜 기간 만트럭의 제품을 찾아준 고객들의 신뢰와 성원에 보답하고 2024년을 맞아 고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돕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만트럭은 이번 홈커밍데이 프로모션과 더불어 상용차 고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3가지 이벤트를 더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홈커밍데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만트럭 공식 콜센터 및 전국 판매 대리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