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차 출고식 진행하고 한국 시장 공략

이스즈의 국내 공식 판매사 큐로모터스는 19일 경기 평택시 이스즈 종합출고센터에서 이스즈 5톤 트럭 ‘포워드(FORWARD)’의 1호차 출고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1호차 구매 고객에게는 차량과 함께 출고 기념 서비스 쿠폰 50만원권이 전달됐다. 

이스즈의 대표 라인업인 포워드는 적재중량 5톤급에 구동축 4X2를 갖춘 중형 트럭이다. 240마력의 배기량 5.2L급 4기통 엔진이 탑재됐다. 기존 동력 전달 장치인 ‘유체 클러치’에 ‘토크 컨버터’를 적용해 폭발 압력을 크게 높이는 방식으로 50마력의 추가 출력을 확보했다. 

이외에도 주행 성능과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풀에어 브레이크’가 탑재됐으며 듀얼 에어백, 비상자동제동시스템(AEBS), 차선이탈경고시스템(LDWS), 차간거리경고시스템(FCW),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HSA), 조수석을 포함한 안전벨트 경고장치(Seatbelt Reminder) 등 다양한 안전사양이 지본 장착됐다. 

포워드 1호차를 출고한 이진표 씨는 “2년여간 이스즈 엘프 차주를 만날 때마다 트럭의 안정성과 승차감, 정숙성, 운영 유지 부분 등을 직접 물어보고 꼼꼼히 따져본 끝에 계약했다”며 “잔고장 없이 지속 운행을 가능하게 하는 내구성과 전체적인 유지비용의 경제성, 탁월한 안정성이 구매를 결정하게 된 강력한 이유였다”고 말했다. 

한편 이스즈 포워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