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셀러이자 이커머스 운영 솔루션 전문가 정연승 강사 특별 연사로 참여

스마트 물류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 파스토가 오는 2월 27일 이커머스 수익을 결정짓는 키워드 활용법을 주제로 한 ‘수익이 달라지는 키워드’ 웨비나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웨비나는 온라인 판매자에게 이커머스 노하우를 알려주기 위해 파스토에서 마련한 ‘똑!똑!한 파스토 클래스’의 일환인 실시간 온라인 강연이다. 이번 ‘수익이 달라지는 키워드’ 웨비나는 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판다랭크(선데이띵커)와의 협업으로 현직 셀러이자 이커머스 운영 솔루션 전문가인 정연승 강사가 특별 연사로 참여한다.

전체 강연 세션은 ▲파스토, 구매를 유도하는 ‘배송 키워드’ ▲정연승 강사(판다랭크), ‘키워드’로 ‘월 100만 원’ 더 버는 제품 발굴하기 순서로 진행된다. 파스토는 상온, 저온(냉장/냉동), 패션 등 전 카테고리 ‘밤12시 당일 출고’ 및 ‘주6일 내일 도착보장’과 같은 빠른 배송 서비스와 ‘사은품 자동 출고 기능’을 통해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하는 쇼핑몰 운영 전략을 설명한다. 판다랭크의 정연승 강사는 ‘키워드’를 활용해 가치 있는 제품을 발굴하고 노출도를 높여 매출을 성장시키는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의 특별 연사인 정연승 강사는 스마트스토어를 직접 운영하는 현직 셀러이며, 셀러로서의 경험과 노하우가 담긴 스마트스토어 운영 솔루션 강의는 총 16억 원 이상 판매되었다.

웨비나는 다가오는 2월 27일 오후 2시에 줌(Zoom)으로 진행되며, 현재 파스토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특별 혜택으로 약 16만 원 상당의 ‘스마트스토어 성공 내비게이션 전자책’과 ‘판다랭크 프리미엄 쿠폰 1개월 권’이 증정되며, 추가 혜택으로 ‘쿠팡 핵심 운영 전략 전자책’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