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경기에 브랜드 노출 등 프로모션 시행

△에미레이트항공은 NBA와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전했다(사진제공=에미레이트항공)
△에미레이트항공은 NBA와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전했다(사진제공=에미레이트항공)

에미레이트항공은 미국프로농구(NBA)와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에미레이트항공은 NBA의 공식 후원사로서 활동하게 되며, 향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진행하게 된다. 또한 NBA 심판들은 오는 2월 18일에 개최되는 2024 NBA 올스타전을 시작으로 에미레이트항공의 로고가 새겨진 복장을 입고 경기에 참여하며, 이 경기부터 백보드 등을 통해 브랜드가 노출될 예정이다.

에미레이트항공 고객들은 기내에서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해 NBA 관련 다큐멘터리, 선수 인터뷰 등의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으며, 에미레이트 공식 사이트와 두바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농구공, 스포츠 의류 등 NBA 공식 상품을 구매할 수 있따.

에미레이트항공 및 그룹의 셰이크 아흐메드 빈 사이드 알 막툼(Sheikh Ahamed bin Saeed Al Maktoum) 회장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NBA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에미레이트항공은 전 세계 스포츠팬들과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기 위해 포트폴리오를 계속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