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1일까지 총 10종 122개 부품 대상 최대 30% 할인 혜택 제공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설을 맞이해 만트럭의 고품질 순정 부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2024년 설 특별 부품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024년 설 특별 부품 캠페인은 만트럭이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 및 쾌적한 차량 관리, 합리적인 가격에 순정 부품 제공을 통한 총소유비용(TCO) 절감을 위해 마련했다. 2월 5일부터 3월 31일까지 2개월간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한다. 

만트럭은 이번 캠페인에 앞서 사전 조사를 통해 브레이크 관련 부품, 전장, 섀시 관련 부품, 에어 컨디셔너, 히터 부품 등 많은 수요가 있는 10종 122개 부품을 선정했다. 해당 품목은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MAN 순정 부품’은 엄격한 성능시험을 통과한 부품으로 만트럭은 2년 품질 보증 제공하며 고객 부담 완화를 위해 순정 부품 할인 캠페인을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 2월 한 달 동안 MAN 순정 엔진 오일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향후 만트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엔진오일을 교환할 경우 순정 엔진 오일 5리터 한 통을 수령할 수 있는 무상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아게예프 만트럭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부사장은 “한국의 대명절 설을 맞이해 만트럭이 준비한 특별 부품 캠페인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MAN 순정 부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만트럭은 고객들의 강력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차별화된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4년 설 특별 부품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만트럭 공식 콜센터 및 전국 만트럭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