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수산물 소비에 적극 참여할 것”

△발렉스서비스 박희영 대표(오른쪽에서 두 번째)와 임직원들이 국내 수산물 소비 촉진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사진제공=발렉스서비스)
△발렉스서비스 박희영 대표(오른쪽에서 두 번째)와 임직원들이 국내 수산물 소비 촉진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사진제공=발렉스서비스)

발렉스서비스(대표 박희영)은 지난 17일 박희영 대표가 국내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해양수산부와 우리바다지킴이 태스크포스가 공동으로 제안한 것으로, 국산 수산물 소비 촉진을 통해 수산업계의 활성화를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발렉스서비스 박희영 대표는 피앤에스네트웍스 박재운 사장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나섰다. 

박희영 대표는 “침체되어 있는 수산업계가 이번 챌린지를 통해 조금이라도 활기를 되찾았으면 좋겠다”라며 “회사의 구성원 모두가 이번 챌린지를 계기로 우리 수산물 소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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