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배송 혁신 이끄는 핵심 인재로 다양한 카테고리 담당

쿠팡이 핵심 서비스인 로켓배송의 베테랑 상품기획 담당자를 찾는다.

쿠팡은 로켓배송 브랜드 관리 및 상품 기획 담당자(Brand Manager, 이하 BM) 40여 명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만 10년 이상 경력자 대상으로 식품, 가전, 레저, 홈, 키친 등 쿠팡 주요 카테고리에 걸쳐 진행한다. 

쿠팡의 물류와 유통 혁신으로 대표되는 로켓배송은 전국 1100만명 와우회원이 이용하고 있으며 수백만개 제품을 빠르게 배송한다. 채용된 후보자는 경력 등에 따라 적합한 카테고리 분야에 배치돼 상품에 관한 전반적인 업무를 맡는다.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상품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며 중소중견 기업을 포함해 신규 파트너 업체를 발굴하고 육성한다. 더불어 상품 직매입과 판매 등 로켓배송 상품 매출 활성을 위한 전반적인 업무를 담당한다. 

이번 채용은 상시 채용으로 모집 완료 시 마감될 예정이며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전화면접 ▲화상면접 순이다. 자격 요건은 상품기획, 영업, 사업기획, 브랜딩,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를 경험한 10년 이상의 경력자다. 자세한 모집 요강은 쿠팡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의 로켓배송 혁신을 이끄는 핵심 인재가 BM”이라며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는 분, 회사와 함께 빠르게 성장하길 원하는 분은 누구나 지원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