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점주분들의 창업 비용 또는 운영비 낮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바로고는 토스모바일과 함께 합리적인 유무선 상품을 마련해 상점주를 지원한다.

바로고가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의 통신 자회사 토스모바일과 ‘SOHO 인터넷 요금제’ 서비스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바로고는 상점주 전문 플랫폼 ‘든든상점’에 SOHO 인터넷 요금제를 안내한다. 이를 통해 상점주가 복잡한 유무선 상품을 간편하게 이해하고 계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토스모바일 ‘SOHO(Small Office Home Office·소상공인) 인터넷 요금제’는 ▲인터넷 ▲070전화 ▲CCTV ▲IPTV 등 상점 운영에 필수적인 유선 상품을 패키지 형태로 제공한다. 인터넷만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도 있다. 

이주석 바로고 상점플랫폼그룹장은 “이번 제휴 서비스를 통해 신규 매장 개점 또는 기존 매장 인수를 준비 중인 상점주분들이 창업 비용을 낮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상점 운영에 필요한 유무선 상품을 올인원 패키지로 편리하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양사는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든든상점을 통해 ‘SOHO 인터넷 요금제’를 가입한 상점주에게는 혜택을 지원한다. 특히 모든 유무선 상품을 일괄 신청하는 상점주에게는 최대 73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