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표준 달성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과 책임 경영 가속화

혁신적인 기술로 경유차를 전기차로 개조하는 기후테크 모빌리티 제이엠웨이브가 품질 관리와 환경 관리 분야에서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ISO 9001, ISO 14001 인증을 동시에 획득했다고 을 1월 5일 밝혔다. 

이번 인증은 제이엠웨이브 측은 뛰어난 품질 관리 시스템과 환경 보호에 대한 노력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것으로 회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책임 있는 경영을 위한 시작이라고 전했다. 

제이엠웨이브는 내연기관 차량을 친환경적인 전기차로 변환해 온실가스 저감에 기여하는 것으로 목표로 하는 기업으로 물류와 택배용 1톤 전기 트럭 분야에 주목하고 있다.  

ISO 9001, IOS 14001 동시 인증을 통해 제이엠웨이브는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품질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환경 경영 시스템의 효율성을 통해 향후 환경 보호 노력과 지속 가능한 물류 ESG 생태계 확대를 위한 비즈니스 모델을 선도해 나갈 예정이다. 

박정민 제이엠웨이브 대표는 “이번 ISO 인증은 우리의 지속 가능한 경영과 환경에 대한 책임감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것으로, 앞으로도 고품질의 친환경적인 리파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이엠웨이브는 이번 인증을 계기로 더욱더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방향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며, 고객과 환경에 대한 책임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