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팩토리 동향과 중장기 전략 공유

△미라콤아이앤씨 강석립 대표(왼쪽에서 네 번째)와 파트너사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미라콤아이앤씨)
△미라콤아이앤씨 강석립 대표(왼쪽에서 네 번째)와 파트너사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미라콤아이앤씨)

미라콤아이앤씨(대표 강석립)는 지난 22일 스마트팩토리 사업과 경쟁력 강화 계획을 공유하는 '미라콤 파트너 Day' 행사를 가졌다고 전했다.

이날 미라콤아이앤씨는 PLM, FEMS, 머신비전 등 스마트팩토리 기반 기술과 미라콤 솔루션 Nexplant MESplus 구축 역량을 보유한 VAR파트너사를 초청해 동반성장을 위한 사업전략을 공유하고 파트너 인증패를 증정했다.

이와 함께 미라콤아이앤씨는 △스마트팩토리 시장 전망과 동향, △국내 시장 매출 목표, △중장기 성장전략, △파트너 사업 추진전략, 정책, 협업모델, △최신 솔루션, △마케팅 활동 등을 소개했다.

미라콤아이앤씨 강석립 대표이사는 “올해부터 파트너사와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사업 성과를 기대한다. 어려운 시장 상황에서도 사업 협력으로 동반성장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라콤아이앤씨 이종원 전무는 “이번 행사를 통해 파트너사와 상호 신뢰를 쌓고 미라콤과 파트너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