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실천하고 더욱 노력하는 팬오션 될 것”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 참여한 팬오션 안중호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팬오션)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 참여한 팬오션 안중호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팬오션)

팬오션은 지난 14일 안중호 대표가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는 종이컵, 빨대, 플라스틱 용기 등 일회용품 사용을 최소화하고 다회용품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올해 2월 환경부에서 시작한 범국민적 친환경 릴레이 캠페인이다. 

팬오션은 전 임직원들에게 개인용 텀블러를 지급해 사무실 등에서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를 장려하는 등 환경보호를 위한 ESG 경영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안중호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탄소 중립에 대한 관심과 요구가 확산되고 있는 시기에 맞춰 이런 의미 있는 친환경 챌린지에 함께할 수 있게 되어 더 뜻깊다. 우리의 생활 속 작은 실천이 지속가능한 미래의 초석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먼저 실천하고 더욱 노력하는 팬오션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