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콤아이앤씨는 강석립 대표가 ‘1회용품 제로(ZERO)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사진제공=미라콤아이앤씨)
△미라콤아이앤씨는 강석립 대표가 ‘1회용품 제로(ZERO)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사진제공=미라콤아이앤씨)

미라콤아이앤씨는 강석립 대표가 지난 2월 환경부가 시작한 ‘1회용품 제로(ZERO)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전했다.

‘1회용품 제로 챌린지’는 일상에서 1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시작됐으며, 참여자가 다음 주자 2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어지고 있다. 

챌린지 참여는 환경보호를 위한 여러 활동을 전개하고 일상 속 1회용품 사용을 줄이겠다는 약속을 뜻하는 숫자 1과 0을 손동작으로 취한 뒤 다음 주자를 지목하면 된다.

미라콤아이앤씨 강석립 대표는 뉴파워프라즈마 위순임 대표의 지명을 받아 챌린지에 동참했으며 시큐아이 정삼용 대표, 에스코어 옥재준 대표를 다음 주자로 지목했다.

미라콤아이앤씨는 전 임직원 대상 1회용품 절감을 위한 머그컵, 에코백 배포, 사내 플라스틱 다이어트 캠페인, 사내 기사를 통한 올바른 분리수거 방법 안내 등 환경보호를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강석립 대표는 “앞으로도 미라콤 임직원들과 함께 환경을 생각하는 ESG 경영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