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판매자의 성공을 위한 차별화된 운영 전략을 공개

AI물류 플랫폼 기업 파스토가 오는 24일 성공하는 온라인 판매자와 성공하지 못하는 판매자의 차이를 주제로 한 ‘차별화로 승부한다!’ 이커머스 운영 전략 웨비나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차별화로 승부한다!’ 웨비나는 온라인 판매자에게 이커머스 노하우를 알려주기 위해 파스토에서 기획한 ‘똑!똑!한 파스토 클래스’의 일환으로 지난 6월에 개최된 ‘베스트셀러 모음. zip’에 이어 진행되는 무료 강연이다. 이번 웨비나는 ‘김경은 강사(단아쌤)’가 특별 연사로 참여해 성공하기 위한 이커머스 운영 전략을 강연한다.

10월 파스토 웨비나에서 특별 연사로 초청된 김경은 강사는 스마트스토어, G마켓, 쿠팡, 카페24 유일 공식 강사이자 컨설팅했던 업체 수 754개, 컨설팅한 업체 총 매출 5,000억 원 이상, 10년간 배출한 수강생 약 10만 명 등의 경력을 지닌 보증된 이커머스 전문 강사다. 그뿐만 아니라 현재 본인이 직접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하는 현직 셀러로서 최신 이커머스 운영 전략과 더불어 경험으로 축적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 파스토는 주 6일 내일 도착보장, 밤12시 오늘출발 등 빠른 배송으로 차별화된 쇼핑몰 운영 전략을 설명하고 파스토셀프는 누구나 이용 가능한 무료 쇼핑몰 통합 관리 솔루션과 최저가 택배 예약 및 최소 수량 제한 없는 방문 택배를 활용한 사업 운영법을 소개할 계획이다. 김경은 강사는 마지막 세션에서 성공하는 온라인 판매자와 성공하지 못하는 판매자의 차이를 알 수 있는 차별화된 운영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10월 24일 오후 2시에 줌(Zoom)으로 진행되는 ‘차별화로 승부한다!’ 웨비나의 자세한 내용은 파스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무료로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웨비나 참가자 전원에게는 마진 계산 표, 제품 분석표 등 이커머스 운영을 위한 필수 엑셀 자료가 증정되며 스타벅스 커피, 치킨세트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