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사전 배송물량 택배 및 패킹 서비스 제공
MZ와 활발한 소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

한진이 스포맥스코리아와 손잡고 ‘2023 더 컬러런(THE COLOR RUN)의 대회 사전 배송 물량의 택배와 패킹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2023 더 컬러런’은 스포맥스코리아가 주최하는 러닝 뮤직 페스티벌로 오는 15일 체육의 날을 맞아 서울 올림픽 공원에서 ‘너도 재미X음악X컬러에 물들어봐!’라는 타이틀로 열릴 예정이다.  

2011년 미국에서 처음 시작해 지금까지 32개 이상 국가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 행사는 러닝과 공연을 결합한 야외축제로 이색볼거리를 제공해 세계적으로 참가자 수가 총 600만 명이 넘는 등 많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행사이다. 특히 형형색색의 컬러 파우더를 맞으며 3km 러닝을 완주한 뒤 야외 음악공연을 즐기는 형태로 다양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어 ‘인스타그래머블’한 행사로 손꼽힌다.

국내에서는 2013년을 시작으로 올해 10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지올팍과 비와이의 야외공연과 디제잉 퍼포먼스가 펼쳐질 예정이며 행사장 곳곳에 다채로운 포토존과 즐길거리가 준비된다.

이번 대회를 통해 ㈜한진은 티셔츠와 양말, 입장 팔찌 등 사전수령 패키지 배송과 함께 개인간 직구 플랫폼인 ‘훗타운’ 캐릭터를 담은 굿즈 스티커를 제공하고 경품 이벤트를 통해 훗타운과 컬러런을 연계한 ‘오런완’ 프로모션을 벌일 예정이다.

㈜한진 관계자는 “스포츠 이벤트에 지속 관심을 가져온 가운데 물류 수행으로써 더 컬러런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향후에도 MZ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활동성이 높은 러닝 관련 이벤트를 통해 MZ고객층과 활발한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엿다.

한편, ㈜한진은 그동안 평창 동계올림픽, 코리아컵 국제 경마대회 등 크고 작은 국제 스포츠 대회에 참여하며 스포츠 물류 분야에 지속 관심을 쏟아 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