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여개 품목 최대 60% 할인

볼보트럭코리아(대표 박강석)는 볼보 FH 모델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오는 12월 29일까지 부품 할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의 31개의 볼보트럭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오일, 필터, 엔진, 미션, 바디, 스프링, 스티어링, 브레이크, 전장부품과 소모성 부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오일·필터 패키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엔진오일, △오일필터, △연료필터, △수분필터, △바이패스, △에어필터, △에어드라이어 필터, △요소수 필터에 최대 30%까지 할인을, 중·대형 트럭에 장착되는 DPF(배기가스 후처리 장치) 키트는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엔진과 미션, 바디, 스프링, 브레이크와 소모성 부품 등 120여 가지 이상의 주요 부품이 최대 60%까지 할인되며 소모성 패키지 구성품을 구매 후 볼보트럭 사업소에서 장착하면 최대 10%까지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볼보트럭 사업소에서 오일&필터류에 한해 할인 캠페인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볼보트럭코리아 박강석 사장은 “안전, 품질 그리고 환경에 대한 배려라는 그룹의 가치가 담겨 탄생한 볼보트럭을 대표하는 FH 모델이 올해로 30주년을 맞았다. 국내에서도 높은 성능과 주행 안정성으로 많은 고객들로부터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아왔기에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할인 캠페인을 마련했다”라며 “볼보트럭코리아는 훌륭한 제품은 물론 체계적이고 높은 품질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들에게 사업수익성 향상의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