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커넥트로 연료효율 정보 수집

볼보트럭코리아(대표 박강석)는 10월 16일부터 11월 10일까지 ‘2023년 연비왕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이번 연비왕대회는 스웨덴 볼보트럭 본사와 공동으로 진행되며 대회기간 동안 볼보트럭의 원격시스템을 사용해 차종별로 볼보커넥트 연료효율 점수를 수집,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특히 볼보커넥트를 통해 연비뿐만 아니라 급제동과 급가속 등 운전습관을 점수에 반영하며 공정하게 처리해 참가자들의 연비 효율에 대한 운전습관을 제고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 신청은 10월 11일까지 볼보트럭코리아 홈페이지와 앱에서 접수하며 수상자는 11월 중에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볼보트럭 모바일앱을 참고하거나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볼보트럭코리아 박강석 사장은 “2007년부터 업계 최초로 상용차 고객들의 연비 효율적인 주행을 돕기 위해 시작된 볼보트럭 연비왕대회도 벌써 17회를 맞았다. 올해 연비왕대회는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운행을 하시면서 대회에 참가하실 수 있도록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라며 “많은 참가자들이 지원해 주시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볼보트럭은 연비왕대회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한 주행을 장려하며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