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장 진출 20주년 기념 우대 금리 제공

다임러트럭코리아(대표 안토니오 란다조)는 한국시장 진출 20주년을 맞아 오는 9월 30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전 차종을 대상으로 연간 최저 5.95%의 할부 금리를 제공하는 특별 저금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임러트럭코리아의 국내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받은 고객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 신차 구매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금융 혜택을 제공해 안정적인 비즈니스 수익 확보를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신차 구매 시 자사와 제휴한 금융사의 전용 할부상품 이용하면 최저 연 5.95%의 특별 우대 금리를 제공한다. 금융 조건은 고객의 신용등급, 차종 또는 제휴 금융사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세부 사항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세일즈 지역 본부 또는 트럭 매니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임러트럭코리아 안토니오 란다조 대표이사는 “최근 코로나 이후 경기 침체와 고금리가 지속된 가운데 신차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 다임러 트럭 고객들의 비즈니스에 힘이 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특별히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지난 20년 동안 한국을 움직이는 경제 주역인 고객들의 성공을 위해 함께 달려온 다임러 트럭 코리아의 신념대로 앞으로도 고객들의 총 운송효율과 수익 극대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