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종합대학원대학교(aSSIST, 이하 ‘aSSIST’)는 한국의 경영 리더들을 위해 “글로벌 이그제큐티브 리더십” 특별강연을 개최한다. 

그동안 기업의 임원과 경영자들은 전문코치들을 통해 본인의 재능을 발견하고 개발하는 데 많은 노력을 해왔다. 그러나 최근 경영 환경의 급속한 변화 속에서 각각의 상황에 따른 다양한 역량과 리더십이 요구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지금까지처럼 본인의 재능만 잘 발전시키면 조직이 원하는 리더십, 성과달성에 효과적인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을까?

aSSIST에서 이러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경영리더들을 위해 6월 28일(수) 15시, 특별강연을 제공한다. “개인 중심의 코칭과 조직성과 중심의 코칭은 무엇이 다른가?”라는 주제로 aSSIST 리더십 파트너 교수인 김현정 교수가 강연한다. 

강연과 함께 글로벌 TOP 경영대학원인 INSEAD에서 20년 넘게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맨프레드 케츠 드 브리스 교수의 코칭 프로그램을 국내 최고위 리더들에 맞게 발전시킨 ‘aSSIST 글로벌 이그제큐티브 리더십 프로그램’도 소개한다. 

본 특별강연은 ▲Executive Leadership은 무엇이 달라야 하는가?, ▲인시아드 그룹 코칭 모델, ▲코칭의 역할, ▲GELM을 기반으로 한 5가지 영역의 솔루션 등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또한, 바쁜 경영 리더의 참여가 어려운 상황을 고려하여 강연 후 강의 녹화 자료를 별도 공유한다. 

특별강연 이벤트로 사전 등록 후 강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을, 강연 참석 후 설문조사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물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